2주차 훈련 프로그램(9월10일)

작성자
Diamondkim
작성일
2016-09-06 17:22
조회
251
할렐루야 !
46기 선교사님,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지난 토요일 개강예배와 첫 번째 만남에서는 어떠셨습니까?
한국전문인선교훈련원(GPTI) 은 성서적인 세계관을 가진 사람이 되기 위해 평생 동안 노력하는 사람을 양성하는 곳이며
강의와 여러 가지 프로그램 속에서 배운 것을 삶의 현장과 선교 현장에서 적용하며 함께 세계선교의 동역자가 되기 위한
훈련원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GPTI 에 오신 46기 선교사님을 사랑하며 이번 5개월간의 훈련이 남은 인생의 삶 속에서 영원히 기억될 만한
도전의 시간, 변화의 시간, 축복의 시간, 준비의 시간이 되어서 매 주마다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주에는 오리엔테이션으로 다소 부담도 느끼신 줄 압니다만 주님의 십자가 고난과 사랑을 생각하면서 성령님의 도우심만 임 한다면 전혀 부담이 되지 않고 오히려 은혜가 넘치게 될 것으로 믿습니다. 용기를 내십시요.
훈련은 재도약과 도전의 기회이며 축복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훈련을 통한 축복의 하늘 문은 과제물을 성실히 이행하는 데서부터 열립니다.
과제물을 통해 나의 영성생활과 신앙습관을 재 정돈 해 가면서 한 단계 엎 그레이드 된 삶의 행복을 누리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부부간에 또 자녀에게(다른 사람들에게) 축복기도와 허깅도 매일 빠짐없이 실천하십시오.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했던 새로운 것들이 밀물처럼 마음에 다가올 것입니다.
이제껏 마음에만 담아두었던 많은 것들을 하나하나 묵상으로 적용할 때 막혔던 담이 허물어지며 엉켰던 관계가 회복되고
은총의 파장이 파도처럼 번져갈 것입니다.

이번 주는(9월10일 토요일)「선교학총론(1)」에 대하여 이태웅 목사님이 강의합니다.
1시30분에 훈련이 시작되므로 최소한 10분전에 3층 강의실로 오시면 차분하게 준비된 마음으로 은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오전에 오실 수 있는 분들은 사전에 연락 주시면 저희가 중식 김밥을 준비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미리미리 준비하는 자에게 그만한 은혜를 내려주십니다.
모든 것의 출발은 마음의 생각에서부터 시작됩니다.

9월10일 토요일까지 건강하시고 기쁨으로 만나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선교사님을 축복하며 기다리겠습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