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차 훈련 프로그램(11월5일)

작성자
Diamondkim
작성일
2016-11-05 14:27
조회
192
할렐루야!
아침저녁으로 제법 추운 날씨가 찾아왔어요. 하나님의 오묘하신 섭리로 오늘도 세상은 그하게 엄청 변화하고 있네요
대한민국은 국가적으로 큰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데 이 땅에는 그 누구도 의지할 사람이 없음을 확실히 체험하고 있습니다. 오직 의지 할 분은 우리 하나님 여호와 뿐이십니다.

지난 주에는 방선오 장로의 '직업과 신앙 강의를 통하여 우리들의 직장 생활 활동이 신앙적이어야 함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변진석원장님의 L/F(5) 인격개발 강의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우리 개인 한사람 한사람의 일생을 간섭하시면서 다듬어 가시고 계시므로 전 생애를 통해 하나님께 쓰임 받는 일생이 되도록 순종해야함을 배웠습니다.

금주는 10주차 훈련으로 46기의 5개월 훈련의 중반을 지나고 있습니다. 시작이 반이요 실제로 반이 지나고 있으니 훈련이 거의 끝나는 시점이 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기간은 엄청난 내리막 길만 남았습니다. 12월 공동체훈련과 1월 ORT 훈련은 손살같이 지나가버릴 것입니다. 이제 마음끝 남은 훈련을 즐기며 누릴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1월5일(토)에는 엄주연 목사님의 '타문화 지역연구 방법론' 강의와 윤용순 교수의 L/F(6) '선교사의 스트레스관리'가 있으며 저녁 강의 후에는 Case Study '삼각관계' 토의하는 시간이 있으며 토의 결과 발표는 11월12일토)에 조별로 발표 하겠습니다.

ORT 훈련은 1.필리핀 CHE 팀 2.일본 후쿠오카 팀 3.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리팀 3개팀으로 확정되었습니다.
12월2일(금) 저녁부터 시작하는 46기 공동체훈련을 다함께 기도하면서 준비 하도록 하겠습니다.
금주에도 해와같이 밝은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