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훈련 프로그램(4월2일)

작성자
Diamondkim
작성일
2016-03-30 17:30
조회
372
할렐루야 !
존귀하신 우리 주님의 거룩하신 이름을 두 손 높이 들고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봄이 오는 소리가 목동의 골고다 언덕 목련 꽃이 알려주고 있어요
만물이 겨울 잠을 자다가 부활의 기쁨과 함께 고개를 내밀면서 창조주 하나님을 찬양하고 있네요
지난 토요일 (3월26일) 에는 안점식 교수님을 통해 세계관 및 타종교 이해 강의를 듣고 우리 모두는 하나님의 오묘한 섭리 속에서 성경적 세계관으로 한 단계 성숙 해 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첫번째 PotLuck 을 통해 식탁교제의 풍성함을 맛 보았습니다.
사랑하는 45기 선교사님,
GPTI 훈련은 주간보고서를 작성 제출케 하는 것을 매우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는 훈련생들로 하여금 5개월 훈련 기간 중에라도 철저한 영성생활, 가정생활, 직장생활, 전도생활, 건강관리 등을 습관화 하게 하여 훈련이 끝나도 평생을 통하여 자동적인 경건생활화로 정착하게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혹시 아직 잘 안 되시는 분이 계시다면 성령님의 도우심을 구하면서 이를 악물고 한 번 도전 해 보세요. 분명 성령님이 도와 주셔서 습관화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좀 힘 든다 해도 훈련이 끝난 후에 남는 것은 평소에 읽지 못하는 독서과제물들이 계속 가슴 속에 남아 있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에게 하나님의 왕국을 향한 이러한 도전 정신을 기대 합니다.

이번 주 토요일(4월2일)에는 김동화 목사님의 선교와 문화 강의와 Case Study "뿌리에 놓인 도끼" 토의 발표가 있습니다. 조별로 토의 하시고 발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금주에도 승리하시고 토요일 해와 같이 밝은 얼굴로 설레는 마음과 기대 하는 마음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기쁘고 반가운 마음으로 선교사님을 기다리겠습니다.
2016년 3월 30일
김 광 석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