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차 훈련 프로그램(4월9일)

작성자
Diamondkim
작성일
2016-04-08 11:05
조회
314
할렐루야 !
지금 목동의 용왕산 골고다 언덕에는 목련꽃과 벗꽃들이 만발하고 빵긋 빵긋 고개 들고 인사를 하고 있네요
온 천지에 만물을 풍성하게 새롭게 해 주시는 우리 하나님께 감사가 저절로 나옵니다.
지난 토요일 (4월2일) 에는 김동화 목사님을 통해 선교와 문화-성육신 사역에 대해서 공부하면서, 그리고 Case Study 를 통해 선교와 문화에 대한 통찰력이 깊어 졌으리라 사료됩니다.

GPTI 훈련은 주간보고서를 작성 제출케 하는 것을 매우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는 훈련생들로 하여금 5개월 훈련 기간 중에라도 철저한 영성생활, 가정생활, 직장생활, 전도생활, 건강관리 등을 습관화 하게 하여 훈련이 끝나도 평생을 통하여 자동적인 경건생활화로 정착하게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정의 회복을 위하여 하나님이 부여하신 축복권을 가지고 매일 부부간, 자녀간, 허깅하며 축복기도를 하도록 훈련하고 있습니다.
혹시 아직도 잘 안 되시는 분이 계시다면 성령님의 도우심을 구하면서 이를 악물고 한 번 도전 해 보세요.
분명 성령님이 도와 주셔서 습관화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좀 힘든다 해도 훈련이 끝난 후에 남는 것은 평소에 읽지 못하는 독서과제물들이 계속 가슴 속에 남아 있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에게 하나님의 왕국을 향한 이러한 도전 정신을 기대 합니다.

이번 주 토요일(4월9일)에는 박대호 장로님의 지역개발 CHE 사역 강의와 이태웅 목사님의 Life Formation
성경적 기초 강의를 통해 많은 도전이 있으시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4월15일(금)-16일(토)에 있을 7주차 훈련인 불광동 팀비전센타에서의 45기 MT 를 위해 기도하면서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먹고 함께 잠을 자면서 한 식구가 되는 선교공동체훈련이므로 마음 속으로 준비 하시고 설레는 마음과
기대 하는 마음으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금주에도 해와 같이 밝은 얼굴로 뵙겠습니다.
2016년 4월8일 원장 김광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