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차 훈련 프로그램(4월23일)

작성자
Diamondkim
작성일
2016-04-22 10:33
조회
488
할렐루야 !
오늘도 주님의 인도하심을 순종하고 따라가는 선교사님의 행할 길에 환한 평안을 기원합니다. 하나님은 지금도 살아 계셔서 선교사님의 인생 여정에 깊이 관여하고 계십니다. 잘 준비된 자를 사용하시려고 준비시키십니다. 거룩과 정결을 위해, 선교를 위해 헌신하는 자들을 보시며 우리 주님이 기뻐하시지 않으시겠어요.

선교사님! GPTI 훈련도 이제 8주를 지나 중반으로 들어갑니다. 어떠신지요? 때때로 곤하고 힘겨운 나와의 씨름이실 줄 압니다. 그러나 우리는 향방 없이 가는 자가 아니기에 모든 것이 선을 이룰 줄 기도하면서 소망합니다.
내가 받은 그 구원, 그 복음, 새 포도주를 새 부대에 넣도록 새롭게 하여 마음을 다지십시다. 죄로부터 탈출, 정죄로부터 해방되었기에 억눌려 살지 않고 누리며 사는 자발적인 신앙으로 한걸음씩 힘 있게 나아가시기를 축복합니다.

고귀한 지상명령을 준행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시는 선교사님을 사랑합니다.
나를 위해 십자가 고난을 받으시고 나를 구원해 주신 주님을 사랑합니다.

지난 주 금요일과 토요일 (4월15-16일) 에는 불광동 팀 비전센타에서 45기 MT 를 다녀 왔습니다. 45기가 한 식구가 되어 함께 먹고 잠자며 함께 게임도하고 쉼도 누리면서 Q/T 세미나, 건강관리, 자기관리 강의도 듣고 혈액관찰을 통해 새로운 도전도 받았습니다. 45기 동역회의 임원들도 뽑혔습니다. 더욱 더 친밀한 선교 공동체로 다져가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

사랑하는 선교사님,
하나님께서는 대한민국을 들어서 사용 하고 계십니다. 그 중에서도 선교사님을 귀하게 보시고 선교사님을 통하여 지상 대 위임명령을 완수하기 원하십니다. GPTI 훈련을 통해 하나님의 구원계획의 큰 파도에 감히 내가 동참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은혜요 축복입니다. 용기를 가지십시오. 그 구원의 기쁨이 매일매일 회복되시고 은혜의 샘 안에서 사는 즐거움을 누리시며 새로운 삶의 놀라운 기쁨을 맛보시리라 믿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4월23일)에도 시간 안에 넉넉하게 도착하셔서 엄주연 목사님의 "타문화 지역연구 방법론"과
변진석 목사님의 Life Formation (4) 인격 개발 강의를 통해 많은 감동과 도전이 있으시길 빕니다.
23일 토요일에도 해와 같이 밝은 얼굴로 설레는 마음과 기대 하는 가슴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기쁘고 반가운 마음으로 선교사님을 기다리겠습니다.
김 광 석 원장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