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차 훈련 프로그램(5월28일)

작성자
Diamondkim
작성일
2016-05-26 12:23
조회
285
할렐루야 !
우리 아버지 하나님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45 기 훈련 선교사님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주님은 우리를 한결같이 생각하시고 매일같이 함께하시는데, 우리도 주님을 생각하며 하루를 시작하면 얼마나 복이 될까요?
주님을 사모하고 주님이 사랑하는 데에 마음을 두는 선교사님은 아름답고 소중한 사람입니다. 우리 GPTI Staff 들은 아침마다 45기 선교사님들을 생각하고 모습들을 그리며 하나님께 감사함으로 여러분 모두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GPTI 45기로 전문인 선교 훈련을 받고 계시는 선교사님들 안에 선한 일을 시작하셨습니다. 성령 하나님께서 끊임없이 일하고 계시므로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시는 그날에 그 모든 선한 일을 확실히 완성 하실 것입니다. 그 날에는 흠 없고 깨끗한 모습으로 보좌 앞에 서서 세상에서 전문인 선교사로 담대하게 살았노라고 고백할 수 있기를 기도 합니다. 그 감격을 지닌 자로서 오늘도 한걸음을 내딛는 우리에게 오직 주님께서 모든 힘이심을 찬양 드립니다.

선교사님! 이제 6월10일부터 2주간 동안 공동체 훈련이 시작됩니다. 공동체 훈련을 통하여 서로 사랑하며 친절과 팀웍을 베풀고 교제함으로 더욱 성숙한 전문인선교사의 길로 들어 갈 수 있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토요일(5월21일) 은 전성걸 목사님의 강의를 통해 타문화 의사전달 방법론에 대해서 공부하면서 타문화권에서도 쉽게 복음을 전달 하며 적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고, 김영식 목사님의 LIFE FORMATION (7) 선교사의 재정 관리에 대하여 함께 생각 해 볼 수 있었기에 감사했습니다.
사랑하는 선교사님,
45기 훈련 중간 간증문을 읽으면서 모두가 훈련을 감사하면서 받으시는 45기 모습들을 볼 때에 가슴이 뛰고 어쩔 줄 모를 기쁨이 솟아나는 것을 느낍니다. 주님의 선교명령과 그 발자취를 따르는 선교사님들을 보시며 하나님의 가슴도 뛰실 것이 분명합니다. 하나님의 꿈! 선교사님을 통하여 모든 민족이 구원을 받고 주께 돌아오는 일을 이루시고 계시기 때문에 주님은 결코 쉬시지 않으실 것입니다.
이제 6월로 접어듭니다. 남은 두 달이 선교사님 안에서 다이너마이트와 같이 생동하여 기념될 값진 나날들이 되시길 축원 드립니다. 훈련의 남은 시간도 정성을 다하는 투지로 전진 해 봅시다. 스스로 변화하고자 하는 결심은 자신의 몫인 줄 압니다. 성숙한 전문인 선교사로의 각오를 다지면서 후회 없는 최선의 경주를 하시기를 권합니다.
금주 토요일에는(5월28일) 김태정 목사님을 통해 전문인선교 이해에 대한 강의가 있고, 홍혜경 교수님의 Life Formation (8) 위기상담 강의가 준비 되고 있습니다. 강의를 통하여 유익하고 쓰임을 받는 자로서의 지혜를 얻기를 원합니다. 5월의 마지막 토요일이므로 PotLuck 음식을 준비 해오셔서 다함께 부풰식으로 음식을 나눕니다. 그리고 Case Study "행간의 자리매김'을 토의하고 발표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이 모든 시간들이 축복으로 가득 넘치기를 소망합니다.
금주에도 해와같이 밝은 모습으로 기대를 품고 오십시오. 기쁨의 토양 그 열린 가슴 안으로 온 우주를 덮는 은혜의 해가 떠오를 것입니다.
2016 년 5월 26일 원장 김 광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