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간증문 10 _ 위00 (00의교회)

작성자
paramedia
작성일
2017-05-16 13:23
조회
102

1. 훈련을 시작하면서부터 별다른 동기나 자발적 의지 없이 거부할 수 없는 무언가(성령님이라고 생각함)에 이끌리어 시작하게 된 훈련이다. 이로 인해 GPTI나 전문인 선교 훈련 커리큐럼 등에 대해 배경지식이 전혀 없었다.

2. 한 주 한 주 독서를 통해 예습을 하고 GPTI 훈련시간에는 강사님으로부터 강의를 들으며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나는 매우 재밌고 만족해하고 있다.

(1) 커리큐럼이 우수하고 필독독서들이 매우 유익하다. 내가 궁금했던 것을 명쾌하게 해결해주어 뇌가 시원해진다 (2) 주간보고서와 관찰보고서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주님께서 내게 보이시는 영적 메시지를 흘려보내지 않고 담을 수 있어서 좋다. (3) 메신저(강사님들)의 경험과 지식이 뛰어나며, 특히 수십 년간 영적 지도자로서 살고 계신 인품을 느낄 수 있어서 거룩한 자극이 된다. (4) 원장님과 튜터님들, 간사님들의 애정과 배려, 섬김 등 세상에서는 볼 수 없는 섬김의 본을 보고 배우고 있다. (5) 조별 토의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나눔으로써 나와 다른 사람들과의 차이를 발견할 수 있어 좋다. (6) 무엇보다도 한주 한주의 내용이 그 주에 내가 궁금해 한 내용이거나 해결해야할 문제, 판단해야할 사안에 대하여 독서나 강의, 말씀 등을 통해 바로 주님의 뜻을 알게 해주는 것이 주님께서 인도하고 계심을 느낄 수 있어서 이후에도 주님께서 어떻게 이끌어 가실지 기대가 된다.

1492310618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