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문인선교훈련원

원장인사

Lord, I'm a Professional Missionary!

하나님이 보내주신 그 자리에서 묵묵히 그리고 최선을 다하여 선교적 삶을 살고 계시는 모든 분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오늘도 선교지의 어느 골목 귀퉁이에서 현지 사람들을 만나며 살고 있을 평범한 저를 한국으로 다시 부르셔서, 귀한 일터와 사역지를 주시고 이 자리까지 부르시고, 2023년 12월, GPTI 원장이라는 막중한 자리를 맡겨 주셨습니다.

제가 GPTI를 섬기게 되면서 소망하는 4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GPTI가 초대 교회 전문인 선교의 원형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둘째, GPTI를 하나님이 통치하시고, GPTI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성경적으로 더욱 건강한 공동체를 이루는 것입니다. 셋째, 훈련생 중심으로 더 나은 시스템이 갖춰지며 그들의 영적 성장에 집중하여 훈련원, 튜터, 교수진, 중보팀이 다각도의 깊은 통찰과 정직한 피드백으로 서로가 서로를 이끌어 주는 공동체가 되는 것입니다. 넷째는 훈련생들이 선교지의 필요를 습득할 뿐 아니라, 삶 전체가 하나님을 향하도록 변화되기를. 이를 위해 훈련생들이 각자의 가정과 직장 등 모든 영역에서 일관성 있게 살고 있는지 통찰하는 능력을 갖게 되기를 바랍니다.

GPTI와 훈련생과 연합동역회를 위해서 함께 기도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전문인선교훈련원(GPTI)
원장 편동현

편동현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