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차 훈련 프로그램(3월26일)

작성자
Diamondkim
작성일
2016-03-22 17:17
조회
517
금주에도 우리 주님의 인도하심 따라 평안하신지요?
하나님이 귀히 쓰시는 선교사적인 삶을 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시고 애쓰시는 선교사님들의 모습을 그리며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봄철로 접어드는 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지난 토요일 (3월19일) 에도 이태웅 목사님을 통해 선교학 총론 강의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2주간에 걸친 '나는 누구인가'를 다 마쳤습니다. 45기 동역자들을 잘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지요. 각자 준비하면서 또 들으면서 지나온 인생길을 회고하면서 하나님 아버지의 은혜에 많은 감사와 치유가 있었으리라 믿습니다.
45기는 정말로 특별한 기수 입니다. 출석율도 좋고 밝은 모습으로 토요일 만나는 시간마다 사랑과 친교를 진지하게 나누시는 모습. . . 강의 시간 마다 훈련에 열정적으로 임하시는 귀한 선교사님의 모습을 보면서 GPTI를 섬기고 있는 원장으로서 한없는 감사와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매주 토요일은 우리 모두에게 한없는 감사와 은혜의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사랑하는 선교사님! 무엇이 우리를 지금까지 인도해 주신 것일까요?
그것은 선교사님과 저를 한없이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깊이 개입해 주시고 이끌어 주시는 은혜라고 생각합니다. 가뭄에 메말랐던 대지 위에 단비를 주셔서 만물이 새 힘을 얻는 것처럼 성령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날마다 새 힘을 공급해 주시지 않는다면 새롭게 살고자 하는 우리의 꿈과 의지도 오래 가지 못하고 곧 메말라 버릴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되어지는 것임을 잊지 마십시오.
과제물을 통한 각종 훈련과 연습을 통하여 하나님이 각자에게 주시는 은혜를 누릴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그 은혜가 우리들을 견고하게 세울 것입니다. 항상 하나님께 감사드리는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그분만이 우리를 이끌어주시고, 축복을 허락하시며, 영원히 지켜 주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 3월26일 토요일에는 안점식 교수님께서 세계관, 타종교 이해 과목을 강의 해주십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 하면서 기쁜 마음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Potluck 이 있습니다. 간단한 식사를 준비해 오셔서 조별로 함께 떡을 떼면서 기쁨을 나누십시오. 대전 GPTI 29기 훈련생들이 청강을 하러 서울까지 올라와서 함께 강의를 듣게 됩니다. 강의 장소가 협소하여 다소 불편하더라도 넓은 아량으로 기쁘게 맞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토요일에도 해와같이 밝은 얼굴로 뵙겠습니다. 샬롬
2016년 3 월 22 일 김 광 석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