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차 훈련 프로그램(5월7일)

작성자
Diamondkim
작성일
2016-05-02 12:59
조회
338
할렐루야 !
사랑하는 45기 선교사님,
신록의 계절, 5월 입니다. 가정의 달입니다. 가정마다 자녀들마다 평강을 기원합니다.

훈련 받는 5개월 동안에는 아프지도 말고 죽지도 말고 오로지 5개월을 헌신하기로 한지도 이제 반 이상이나 지나갑니다. 남은 12주간의 막바지 기간에는 더욱 마음을 다하여 열심히 합시다. 하나님께 나를 내어 드리고 시작한 훈련을 위해서 대부분의 약속들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결혼식도, 동창회도 그 무엇도 훈련을 향한 경건한 마음만 먹으면 걸러낼 수 있을 것입니다. 훈련의 과정 속에서 역사하시는 우리의 주님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은혜로 승리하는 인생을 살아가기를 소망 합니다.

지난 토요일 (4월30일) 의 강의를 통해 직업과 신앙에 대해서 공부하면서 받은 도전은 무엇이며 혹 합당한 부담은 있었는지요. 사람의 능력, 말의 힘이 아닌 하나님의 능력, 성령의 힘으로 남은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LIFE FORMATION 의 스트레스 관리에 대해 나눈 내용들이 일상 안에서 역동 있게 이뤄지기를 기원합니다.

사랑하는 선교사님,
하나님께서는 선교사님을 통하여 일하시길 기뻐하시고 원하십니다. 우리의 모든 감정을 동감하시고 모든 걸 다 아시는 우리 주님께서 선교사님의 이름을 마음에 새기시고 동행하십니다. 길의 방향을 아시고 길 자체가 되시는 주님이 우리의 동행자 되심 앞에 감격하며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는 이제 얼마 안 있어 곧 공동체훈련을 시작하게 됩니다. 공동체 속에서 나타내시기를 좋아하시는 성령님의 기대가 어떠하실지 영적감각을 갖고 우리도 그 기대를 품으십시다. 사랑을 부으셔서 새 변화를 경험케 하실 것입니다. 성령님을 더욱 사모하며 환영합니다.

이번 주 토요일(5월7일)에는 한국인의 의식구조 강의와 Life Formation 감정 관리 강의를 통해 많은 도전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Toturial 시간에는 조별 발표회가 있습니다. 지난주에 토의한 케이스 스타디를 발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토요일에도 해와 같이 밝은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샬롬